[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주)Design 36.5가 해외 수출 기념 휴대용 검이경 데모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휴대용 검이경은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스마트의료기기로 무선이 가진 휴대성은 물론 병원 내 Wi-Fi을 이용한 ‘환자와 함께 보는 미러링’과 ‘진료 데이터를 진료 PC로 자동 동기화’하는 등 기존 의료기기에 비해 활용성이 뛰어나다.

윤상호 영업 팀장은 “2015년 9월 정식 출시 후 가정의학과, 소아과는 물론 동물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는 휴대용 검이경은 검사 용도 외에도 환자, 보호자와 함께 보는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데모 행사는 26일(화)~2월 2일(화) 엑스코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XCOPE-716602105135425/)와 공식 이메일 (dl_xcope@xcope.co.kr)로 신청이 가능하며, 데모 사용기간은 설치 후 7일이다. 추가로 데모 사용 후 제품 구매 시 10% 할인과 10만원 상당의 보호팁을 무료로 증정한다.

주식회사 디자인 36.5는 I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의료기기를 만드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청년창업사관학교 우수기업, BIO 창업경진대회 대상 등 스타트업 기업으로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