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방탄소년단이 18일 오후 2시 롯데호텔 서울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의 해외 성적에 대해 "항상 우리가 이런 질문을 받으면 빌보드 핫 100 안에 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는데 그러려면앨범도 많이 팔려야 하고 라디오에도 많이 틀어져야 하며 스트리밍 수치도 높아야 한다. 다행히 미국 라디오에서는 우리를 많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이번에는 차트에 들어갔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시리즈 'LOVE YOURSELF'의 첫 시작을 알리는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는 사랑을 주제로 첫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모습을 청량하고 유쾌하게 담아냈다.

총 11곡으로 히든 트랙 2곡이 포함됐으며 EDM, 디스코, 신스 펑크 등 트렌디한 장르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DNA'는 EDM 팝 장르로 청춘의 풋풋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휘파람 소리,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잘 어우러졌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전 세계 사이트 등을 통해 새 앨범 'LOVE YOURSELF 承:Her'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