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쏠렉(이하 쏠렉)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외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 군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쏠렉은 콜드브루 커피 브랜드 ‘커피앤부스팅(Coffee & Boosting)’과 해양심층수 ‘블루원(BLUE1)’ 출시를 시작으로 종합 유통 플랫폼으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계획이다.

콜드브루 커피브랜드 ‘커피앤부스팅’은 100%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한다.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찬물을 이용해 빠르게 추출해서 카페인 함량을 낮췄다. 천일염과 순지트 워터를 사용해 미네랄이 풍부하며 항산화 효능이 있다.

해양심층수 ‘블루원’은 햇빛이 도달하지 않는 심해수로 인체에 필수 요소인 천연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인체의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 황금비율(마그네슘 3: 칼슘 1 : 칼륨1)로 항산화 효소의 활성 촉진 뿐만 아니라 노화방지 효과가 있다.

쏠렉은 기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기반으로 음료,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군의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공기청정기를 필두로 렌탈 사업 다각화도 준비 중이다. 앞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쏠렉은 4월 뷰티 브랜드 ‘주디스리버’를 론칭을 하였으며, 메인 모델인 배우 김효진과 제작한 브랜드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