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YKBnC가 1월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유아림 주최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6 맘앤베이비엑스포'(미래 임신 출산_유아교육박람회) 에 참가해 퀴니 와 지비 휴대용 유모차, 맥시코시 카시트, 소르베베 힙시트 아기띠, 세이프티퍼스트 팀바 식탁의자 등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의 2016 뉴라인업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는 패딩커버, 파라솔, 사계절 커버등을 증정한다. 또한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맥시코시 카시트와 세트 구매가 가능해 신생아 용품을 준비하는 예비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소시모 주최 유아용 카시트 안전테스트에서 최고평가를 받은 네덜란드 브랜드 맥시코시에서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엑시스픽스와 마일로픽스 제품을 최대 30% 할인 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로 컴포트 쿠션 혹은 차량용 블라인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 신생아카시트 카브리오픽스도 진열품에 한대 최대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 전문브랜드 소르베베부스에서는 테라 아기띠와 로빅 힙시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로빅 플러스 힙시트는 진열상품 구매시 최대 48%할인 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사은품으로는 앞침받이를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밖에 세계시장 점유 1위 유모차 브랜드 지비(gb)에서는 3.3kg의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에어엣지를 선보이고 현장수령품목에 대해서는 최대 40% 할인이 가능하다. 세이프티퍼스트 팀바 식탁의자는 현재 품절된 내츄럴, 그레이 컬러를 제외한 화이트, 레드, 컬러를 할인 된 가격에 판매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