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소프트맥스는 금일 <주사위의 잔영> 비공개 FGT를 위한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주사위의 잔영>은 당사가 포리프(4LEAF) 게임포탈 사업을 전개하며 2001년 선보인 온라인 보드게임 ‘창세기월드: 주사위의 잔영’을 모바일화한 작품이다.

모바일 게임 <주사위의 잔영>은 온라인 대전만 가능하던 전작과는 달리 시나리오 모드를 추가하였으며, ‘창세기전’, ‘포리프(4LEAF)’ 등의 스토리를 반영한 오리지널 시나리오를 통해 소프트맥스 게임을 잘 아는 유저에게는 추억을, 새롭게 접한 유저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불러올 수 있도록 개발 중에 있다.

이번 비공개 FGT에서는 대인전, 시나리오 모드 등 <주사위의 잔영>의 콘텐츠에 대한 검증을 진행할 예정이며, 테스터들의 실제 플레이를 통한 의견을 반영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주사위의 잔영>의 비공개 FGT 테스터 모집은 금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은 1월 30일, 31일 양일간 진행 될 예정이며, 테스트 선정자에 한해 상세 일정을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참여 등에 대한 상세 내용은 주사위의 잔영 공식 홈페이지(www.4leaf.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