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전혜빈이 제작진의 지속적인 러브콜 끝에 정글 행을 확정 지었다.

'정글의 법칙’ 여자 출연자들의 정석 같은 존재인 전혜빈이 SBS ‘정글의 법칙 in 동티모르’에 출연한다. 유독 신입멤버가 많은 이번 동티모르행에서, 전혜빈은 제작진의 출연요청에 의리로 화답했다. 매 출연마다 새로운 패러다임을 기록한 전혜빈이 이번 SBS ‘정글의 법칙 in 동티모르’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이고 있다.

2012년 ‘정글의 법칙’ 첫 출연 이 후 다양한 특집에 출연했던 전혜빈은 여자 김병만이란 별명을 얻으며 정글의 법칙의 여자 게스트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는 여러 차례의 경험을 통해 철저한 준비성과 뛰어난 적응력, 본능적 야생 감각으로 매번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다.

극한 상황에서 역시 털털한 성격과 긍정적 마인드로 출연진 사이에서 신선한 활력을 더하며 팀워크를 끌어올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전혜빈은 운동으로 다져진 체력과 위험한 상황에서도 주저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남자 멤버들마저 혀를 내두를 정도의 활약을 펼쳤다. 당시 생존에 지친 멤버들까지 챙기는 것은 물론 출연진들을 진두지휘하며 김병만의 든든한 조력자로 주목 받았다.

한편 이번 SBS '정글의 법칙 in 동티모르'에는 원년 멤버인 김병만, 전혜빈 포함, 신입 멤버 서강준, 설현, 찬성, 성종, 산들이 최종 멤버를 확정 짓고 1월 말 동티모르로 향한다. (사진:나무엑터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