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인테리어 전문 쇼핑몰을 추구하는 한샘이 구스다운베딩 전문 브랜드인 클래식패브릭과 손잡고 고기능성의 합리적인 가격의 구스다운베딩을 선보였다.

클래식패브릭과 한샘이 공동 기획, 디자인해 만들어진 ‘폴란드 노블레스 구스다운 이불’은 한샘몰에서 9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유통 단계를 축소한 덕분에 고기능성의 폴란드 구스다운 이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샘은 점점 확대되고 있는 구스다운 베딩 시장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하기 위한 첫 단추로 클래식패브릭과 손잡고 구스다운 이불을 출시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회사라고 밝혔다.

클래식패브릭은 이번에 선보이는 구스다운 이불이 최고의 노하우를 자랑하는 클래식패브릭과 1등 인테리어 전문 쇼핑몰 한샘이 함께 제작한 것인 만큼 품질과 가격면에서 모두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했다며 최고의 구스다운 원산지인 폴란드산 구스다운을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면서 높은 복원력을 가진 제품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샘몰에서는 300개 한정으로 싱글(SS)사이즈와 퀸(Q)사이즈, 2가지의 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런칭 기념 행사로 화이트 이불 파우치와 무료 배송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