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던킨도너츠가 9월 이달의 도넛 ‘마음은 콩밭에’ 출시 기념으로 ‘마음은 콩밭에’ 도넛 1개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 쿠폰은 매장에서 모든 제조커피 구입시 사용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은 9월 4일부터, 10일까지 7일이다.

이번 행사는 해피포인트앱 또는 던킨도너츠 카카오플러스 친구계정을 통해 쿠폰을 다운받으면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기간 중 1회 발급 가능하고 1인 1회 1장만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기간 중 ‘마음은 콩밭에’ 1개로 교환되며 발급 당일 사용도 가능하다.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는 9월 한 달간 해피수요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9월의 수요일에 도넛 6개 이상 구입 시 500원 할인해주는 ‘내맘대로 도넛팩’을 구입하면 고소한 곡물이 들어간 스무디 ‘미숫치노’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발행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발급일 포함 7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한편 던킨도너츠는 9월 이달의 도넛으로 고소한 경기도 연천산 콩고물이 사용된 도넛 ‘마음은 콩 밭에’와 ‘소문이 쑥덕쑥덕’, ‘마음이 콩닥콩닥’ 등을 출시했다.

던킨도너츠는 고소한 콩고물이 듬뿍 묻은 ‘마음은 콩밭에’ 도넛은 쌉싸래한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며 던킨도너츠가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풍성한 9월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