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배스킨라빈스는 9월 이달의 맛으로 ‘허니치즈트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달의 케이크 ‘톰과 제리의 치즈케이크’, ‘톰과제리 투게더’, 이달의 음료 ‘허니치즈트랩 와츄원 쉐이크’,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트리플 치즈’도 함께 출시했다. 9월 이달의 제품은 인기 고전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와 컬래버레이션 해 만들어졌다.

이달의 맛 ‘허니치즈트랩’은 미국 디저트 ‘허니 아몬드 치즈케이크’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맛으로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허니리본과 고소한 아몬드 브리틀을 넣어 만들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이다.

‘톰과 제리의 치즈케이크’는 커다란 치즈 케이크 위로 쫓고 쫓기는 톰과 제리의 스토리를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초콜릿 장식물로 톰과제리 캐릭터와 치즈 모양을 표현했다. 뉴욕치즈케이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초콜릿, 체리쥬빌레, 쿠키앤크림 6가지 맛으로 구성돼 달콤 부드러운 치즈케이크의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5000원이다.

이달의 음료 ‘허니치즈트랩 와츄원쉐이크’는 이달의 맛 ‘허니치즈트랩’에 우유를 넣고 블렌딩 해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트리플 치즈’는 달콤하고 바삭한 마카롱 사이에 치즈큐브가 들어간 2가지 치즈 아이스크림을 샌드해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

배스킨라빈스는 9월 이달의 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의 맛 포함된 더블 레귤러 또는 이달의 디저트 구입시 500원, 이달의 케이크 2000원, 이달의 음료 1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프로모션 참여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 기준 0.5%가 적립 되며,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배스킨라빈스는 날씨가 선선해지기 시작하는 9월을 맞아 풍부한 치즈 맛을 담은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추억의 캐릭터 톰과제리와 함께 달콤 부드러운 풍미의 신제품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