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 박지훈기자

 16일까지 코디 공식 블로그에서 알로에에센스 구매 인증 이벤트 마련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으로 제품 체험 기회 확대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이사 김승호, www.ssycnb.co.kr)가 연말을 맞아 16일(수)까지 코디 알로에에센스와 함께하는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 감사 차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쌍용C&B 코디 공식 블로그 ‘코디맘의 동감동행 이야기’(http://blog.naver.com/ssycnbcodi/)에서 열린다. 참여 방법은 개인 블로그에 코디 ‘알로에에센스’ 구매 인증을 위한 영수증과 제품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코디가 쏜다’ 콘텐츠 댓글에 해당 URL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8일(금)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코디 기름먹는 키친타올, 코디 행복이야기, 코디 핸디비데용 물티슈 각각 1팩씩을 선물로 증정하며 추가로 27일(일)까지 후기를 작성한 당첨자 중 2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가족 외식 상품권까지 덤으로 제공한다.

쌍용C&B는 연말을 맞아 코디를 사랑해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해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연 알로에로션 성분을 화장지 표면에 도포하는 방법과 그로 인한 원지 찢어짐 현상을 개선한 특허를 획득한 프리미엄 화장지 ‘알로에에센스’는 100% 순수 천연펄프로 만들어져 안전할 뿐 아니라, 쓸림 걱정 없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해 배변 훈련중인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쌍용C&B 소개
종합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 김승호)는 1976년 쌍용제지의 30년 전통에 바탕을 두고 2005년 쌍용C&B라는 새 이름으로 출발했다. 쌍용C&B는 국내 최고의 티슈 전문업체에서 신 사업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개발을 통해 기저귀, 유아화장품 등의 생활용품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출처: 쌍용C&B
홈페이지: http://www.ssycnb.co.kr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