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납작한 사각형(플랫 스퀘어) 형태의 각진 부분으로 쉽고깔끔하게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플랫 벨벳&글로시 스틱’ 을 출시했다.

플랫 벨벳&글로시 스틱은 독특한 플랫 스퀘어 형태가 컬러를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시켜 선명하게 표현해주는 슬림한 타입의 립스틱이다. 제품의 각진 부분을 이용해 입 꼬리와 입술 산까지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며 납작한 부분으로는 한번의 터치로도 풍부한 발색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인텐스 HD 컬러 피그먼트를 적용해 또렷한 색상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이 제품은 벨벳과 글로시 두 가지 제형으로 출시되어 원하는 립 메이크업에 따라 벨벳과 글로시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플랫 벨벳 스틱은 부드럽게 발리지만 벨벳처럼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이 보송한 입술을 완성 시켜주며, 플랫 글로시 스틱은 끈적임 없는 보습 광채를 선사하는 것과 동시에 바를수록 촉촉하고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특히 플랫 벨벳 스틱의 메인 컬러인 ‘런던 레드’와 플랫 글로시 스틱의 ‘뉴욕 레드’ 컬러는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인 팬톤의 2017년 F/W 팔레트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외에도 잼스톤 코랄, 카시스 레드 등 다양한 12가지 컬러가 이번 가을, 겨울 트렌드를 반영해 선정됐다.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