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토탈 뷰티 솔루션 브랜드 리페라(Repaira)가 24일 오전 6시 롯데 홈쇼핑을 통해 ‘듀얼 커버 마스터 세트 스페셜 패키지’ 특별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방송은 론칭 100일만에 누적 판매 4만개를 돌파한 리페라의 대표 제품 ‘더 마스터 크림’을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한편,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위스 몽크로스 핸드블렌더’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 상품평 작성하면 4만2000원 상당의 ‘더 마스터 커버 뷰티 밤(50ml)’ 정품 1개를 100%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더 마스터 크림’은 40대 전지현이라 불릴 정도의 동안 미인으로 잘 알려진 배우 이일화가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 ‘이일화의 도자기 크림’이라는 닉네임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잔주름과 모공, 피부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수분크림과 프라이머의 기능을 모두 갖춰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여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특히 적은 양으로도 유분과 피지를 조절해주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리페라는 이번 방송은 홈쇼핑 런칭 후 100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큰 사랑을 받은 리페라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기획된 것으로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일명 ‘여배우 도자기 크림’으로 불리는 ‘더 마스터 크림’ 제품을 경험하며 잔주름은 물론 피부결 개선 효과를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리페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