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훈 기자 = 방송 2회 만에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두 번째 OST가 공개했다.

'아이 엠 러브(I am Love)'와 '아인퓔룽(Einfühlung)' 등이 수록된 치즈인더트랩 OST Part 2가 12일 자정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보였다.

' 아이 엠 러브(I am Love)'는 티어라이너가 작업한 곡으로 감성 뮤지션이자 ‘홍대 여신’이라 불리는 요조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서정적인 피아노의 멜로디가 시작하는 연인의 마음을 수줍게 담아 듣는 이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는다.

'아인퓔룽(Einfühlung)'은 독일어로 '공감, 감정이입'을 의미하는 제목으로 드라마가 시작할 때마다 나오는 오프닝 곡이다. '아인퓔룽(Einfühlung)'은 지난 4일 1회가 방영된 후 엔딩곡으로 흘러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한 노래이기도 하다.
이번에 공개되는 ‘치즈인더트랩 OST Part 2’는 드라마 음악감독인 티어라이너가 모두 작업한 곡들이다.

'치인트'는 공유, 윤은혜 주연 '커피 프린스 1호점' 등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정평이 난 이윤정 감독이 연출을 맡아 로맨스 속에 긴장감 넘치는 심리극을 끼워 넣어 '로맨스릴러'라는 신 장르를 표방한 작품이다.

또한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등이 출연해 방송 전부터 주목을 받은 '치인트'는 2회 방송 만에 유료 플랫폼 기준 최고 시청률 5.4%, 평균 시청률 4.8%를 기록해 전 채널 중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해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CJ E&M)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