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현역으로 입대하는 배우 지창욱의 삭발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지창욱이 오늘(14일) 현역 입대한다.

지창욱은 입대를 앞두고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대 전 삭발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올려 큰 화제가 됐다.

 지창욱이 게재한 삭발 동영상은 0812라는 첫 문장과 함께 지창욱이 바버 샵으로 들어서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카메라를 응시하던 지창욱은 살짝 미소를 지으며 이어 담담하게 머리를 깎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해당 영상은 하루 만에 조회 수 90만을 넘어서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네티즌들은 “제대하는 날까지 기다릴거에요” “몸 건강히 잘다녀오세요” “가지마세요” 등 입대하는 지창욱을 응원하고 있다.

한편 지창욱은 14일 강원 철원군 소재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후 육군으로 현역 복무할 예정이다. 

지창욱은 2008년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2010년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 ‘무사 백동수’,  ‘수상한 파트너’ 등에서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가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었다. 앞서 지창욱은 '수상한 파트너' 기자간담회 당시 "열심히 군 생활하고 나오면 사람다운 사람이 되어 돌아오지 않을까"라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사진 = 지창욱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