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반얀트리 호텔과 앙사나 리조트가 4박 투숙 시 나흘째 숙박을 무료 제공하는 ‘나이트 온 어스(Night on U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박을 투숙하는 고객에게 무료 1박과 함께 알코올 음료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해양 액티비티 등 숙박에 즐거움을 더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트 온 어스’ 프로모션은 ‘반얀트리 방콕’, 아프리카 ‘반얀트리 세이셸’, 몰디브에 위치한 ‘반얀트리 바빈파루’와 ‘앙사나 벨라바루’ 등 세계 곳곳에서 실시한다. 이용 기한·무료 숙박이 적용되는 투숙일 수·제공 혜택 등은 리조트 별로 상이하다.

특히 ‘여행자들의 천국’ 방콕 도심에 위치한 반얀트리 방콕에서는 9월 30일까지 3박 투숙 시에도 본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2박 비용으로 3박 4일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 힐링 여행을 누릴 수 있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최고급 호텔과 리조트에서 오랫동안 편안히 투숙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나이트 온 어스’ 프로모션에 대한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반얀트리 호텔 및 앙사나 리조트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