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아프로뮤직’의 아티스트 ‘아프로밴드’가 공식블로그와유투브 채널을 통해 ‘아프로밴드AproBand The First 커버 영상 I SHOT THE SHERIFF’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다이나믹한 리듬을 바탕으로,신스 사운드와 리얼브라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아프로밴드의 'I shot the sheriff'는, 레게 음악의 거장 ‘밥말리’의 명곡을 아프로밴드만의컨템퍼러리한 감성으로 편곡한 것으로,‘아프로밴드 (드럼-이귀남, 베이스-서영민, 건반-문상선, 기타-노은종)멤버 4인의 탄탄한 연주실력을 기반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느낌의 풍부한 사운드를 느껴볼 수 있다. 

아프로뮤직의 첫 아티스트 ‘아프로밴드 (드럼-이귀남, 베이스-서영민, 건반-문상선, 기타-노은종)’ 는 이은미, 김종서, 부활, 바다, 버즈, 시아준수, B1A4, 여자친구, 카라, 윤하, 더네임….등 유수의 아티스트의 라이브 세션을 담당한 연주자들이 모인 스페셜 프로젝트 밴드로, ‘나는가수다’, ‘불후의명곡’ 등 굴지의 음악 방송에서 큰 활약을 펼친메머드급의 젊은 뮤지션들이다세계적인 악기 제조업체‘야마하’의 엔도스먼트 월드 아티스트 선정, 출중한 작/편곡 실력은 물론, 클리닉, 개인 콘서트 등 자신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아프로밴드는’음반관계자들에게 검증 된 음악활동을 바탕으로 결성 된 국내 최정상급의 연주자들이다.

아프로뮤직은, 음악적 의미와, 앞으로 나아가다는 의미의 사명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명가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탄생하게 되었다. 진정 음악을 즐기는 뮤지션, 대중에게 부끄럽지 않은 고품격뮤지션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보다는 음악적 자신감으로 대중들에게 높은 수준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성모와 ‘아프로밴드’는 2015년 12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2’방송에서 발탁 된 보컬 ‘2호선 미친개 이규라 등새로운 정예 보컬과 함께, 2016년 중순 앨범 발매를 준비중이며, 객원 보컬 오디션과,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아프로밴드의 커버영상은 아프로뮤직블로그 (www.blog.naver.com/apromusic)와 아프로뮤직유투브 채널과, 아프로밴드페이스북 (www.facebook.com/aproband)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프로뮤직)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