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기자 = 헬스 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맥스체대 입시 설명회에 참가해 자사 제품인 머슬쉐이크와 비키니쉐이크 시음회 행사를 비롯, 유명 스포츠인들의 겨울철 몸 관리 방법 등의 꿀팁이 담긴 맥스큐 매거진을 무료 배포했다고 밝혔다.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이번 입시설명회에는 1,500여명의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참석해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시음회에 사용된 머슬쉐이크는 지구력과 체력을 기르기 위해 강도가 높은 웨이트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하는 입시생들에게 인기다.

머슬쉐이크는 복합 고단백질과 아미노산으로 흡수가 빠른 WPC(웨이프로틴)과 MPC(카제인)의 8:2 황금비율로 배합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교과서적인 보충제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세계 최초로 단백질 헬스보충제에 밀크시슬 성분을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프로테아제를 함유하고 있어 단백질 흡수를 도와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손상된 근육을 보호하고 일상생활에 부족한 성분을 보호 해주는 영양제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운동과 함께 꾸준히 섭취하면 탄탄한 근육을 완성하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데 더없이 좋은 플러스 작용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운동 전후에 섭취하면 지구력이 향상되고 일상생활에서의 활력도 높일 수 있다.

또한 기계체조나 리듬체조 등 체중조절을 해야 하는 입시생들에게는 비키니쉐이크를 추천한다. 비키니쉐이크는 지방 0g, 콜레스테롤 0%의 無지방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며, 흡수율이 뛰어난 분리유청단백(WPI)과 농축유청단백(WPC), 난단백 등이 균형있게 구성된 단백질 쉐이크 제품이다. 특히 체중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녹차추출물, 치커리추출물 외 7가지 다이어트 원료를 함유하여 체질개선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스포맥스는 ‘품질과 성분에 아낌 없는 투자를 했기 때문에 제품의 완성도가 높다며 맥스 체대 입시생들이 모두 원하는 학교에 진학 할 수 있도록 기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