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스타일링과 샴푸를 일상생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샴푸만으로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일명 ‘세팅 샴푸’ 위드보스 브리즈가 13일 CJ오쇼핑 온라인몰 오픈을 시작으로 19일 ‘최화정쇼’에 본격 론칭한다.

CJ오쇼핑 ‘최화정쇼’는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한 3050세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주방, 가전, 침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좋은 신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방송을 통해 고객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생생한 쇼핑 이야기를 들려 주고, 국내외 최신 트렌드를 전달해 주는 ‘트렌드 세터’로서의 역할을 해 나가고 있다.

위드보스 브리즈 또한 오랜 시간 내·외부 품평을 통해 제품력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선정되었다.

최근 헤어 스타일링과 두피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스타일을 살리면서 모발 건강에도 좋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위드보스 브리즈 샴푸는 청담동 고급 헤어샵의 아티스트가 오랜 시간 노하우를 바탕으로 3050의 고민을 실감하며 집에서 샴푸만으로 손쉽게 스타일링하고, 예쁜 컬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한 상품이다.

대부분의 3050 고객은 축축 처지는 모발을 스타일리시하게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어한다. 미용실에서 스타일링한 그대로 오래 가기를 바라지만 힘 없는 모발과 적어지는 머리 숱 때문에 스타일링이 쉽지 않다.

위드보스 브리즈 샴푸는 단지 샴푸만으로도 쉽게 드라이와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그 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이미 기존 샴푸 고유의 기능을 유지하면서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구현할 시 모발의 형태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는 헤어 샴푸 조성물에 관한 내용으로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이 조성물이 모발을 세정 및 드라이 건조하는 동안 스타일링이 쉬운 상태로 만들어 주게 되며 장 시간 유지되도록 돕는다.

특히 브리즈 샴푸는 자연 유래 5가지 허브 성분과 16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게 해 준다. 샴푸를 할 때는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 제거를 용이하게 한다. 또한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자극 없는 무자극 샴푸로도 알려져 있다.

위드보스는 위드보스의 제품들은 청담동 뷰티 살롱 20년 노하우가 바탕이 되어 개발된 만큼 성분, 성능 면에서 그 어떤 브랜드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다며 CJ오쇼핑 최화정쇼 론칭도 이러한 부분이 장점이 되어 수월하게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위드보스 브리즈 샴푸는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과 한화면세점,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인투스킨 화장품 편집샵 등에 입점되어 판매 중이며 자사 몰을 포함하여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위드보스는 청담동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이지영 헤어스타일리스트가 2011년 설립한 더제이와이뷰티시스템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다. 위드보스는 헤어스타일링 시 두피와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동시에 영양을 공급해 줄 수 있는 헤어케어 제품으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면세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주요 판매처로 CJ몰과 한화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등이 있고, 조만간 CJ오쇼핑 채널에서 홈쇼핑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