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시즌 맞아 씨기어, 소프트사이언스 전 브랜드 30%할인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미국의 컴포트 슈즈 소프트사이언스(SoftScience)와 샌드프리 매트 씨기어(CGear)가 건대 복합문화공간 커먼그라운드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국내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첫 선을 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시즌을 위한 핫섬머 아이템 제안과 함께 2030 트렌디 세대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커먼그라운드에서 좀더 다양한 소비자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날 계획이다.

소프트사이언스와 씨기어를 정식 수입, 유통하고 있는 티비에이코리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여름 바캉스시즌의 필수 아이템, 비치슈즈와 샌드프리 토트백&매트를 최대 30%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국내 젊은 낚시인들과 캠퍼들을 위한 소프트사이언스의 대표적인 워터슈즈 ‘더테라핀’과 ‘더핀’의 스페셜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컴포트 슈즈 소프트사이언스는 크록스의 설립자이자 디자이너인 ‘스콧 시맨스’와 크룩스의 전사장 ‘존 듀어든’이 만나 공동 제작한 브랜드로 자체 개발한 신소재 Trileon의 슈퍼 쿠셔닝이 사람의 체중을 솔(Sole)에 고르게 분산시켜 보행시 압력을 최대한 낮춰주며 200g대의 초경량화로 장시간 착용해도 가볍고 편안함이 특징이다.

미국 군용 헬리매트에서 착안해 개발된 샌드프리 매트 씨기어(CGear)는 특허 받은 이중구조로 매트에 떨어진 흙을 손으로 툭툭 쳐주기만 해도 밑으로 빠지고, 반대로 바닥의 모래나 흙은 매트위로 올라오지 못하게 만든 신개념의 아웃도어 매트이다. 2017년 SS시즌에는 비치용 샌드프리 토트백을 새롭게 선보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