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온라인 몰을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 미니 세트를 판매한다.

베네피트는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뷰티 파우치를 간편하게 꾸릴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제품을 미니 사이즈로 선보이고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세트로 구성했다. 7월 한 달간 온라인 몰을 통해 베네피트 미니 세트를 구매할 경우 디럭스 사이즈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닷컴에서는 국민 핑크 블러셔 ‘단델리온’과 코랄틴트의 대명사 ‘차차틴트’로 구성된 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수분크림 ‘비라이트’ 디럭스 샘플을 증정한다. AK몰에서는 구프프루프 브로우 펜슬 미니 사이즈와 단델리온, 차차틴트 미니 사이즈를 선보이고 이를 구매하는 고객은 포어페셔널과 포지틴트 디럭스 사이즈 샘플을 제공한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최근 베네피트가 선보이는 미니 사이즈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상당히 좋은 편”이라며 “미니백이나 파우치에 쉽게 담아낼 수 있고 베스트셀러 제품을 비교적 부담 없는 가격에 사용해볼 수 있는 것이 그 이유인 것 같다”고 말했다.

베네피트 미니 세트는 7월 한 달간 롯데닷컴, SSG, Hmall, AK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