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미국 홈쇼핑 완판 신화를 세운 수리·보수 테이프 브랜드 파이버픽스(FiberFix)가 7월 ㈜파레토에프비를 한국 사업자로 선정하고 한국 공식 론칭을 알렸다.

파이버픽스는 2013년 미국 ABC방송의 유명한 투자 유치 프로그램인 ‘샤크탱크(Shark Tank)’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이를 계기로 미국 최고의 홈쇼핑인 QVC홈쇼핑에서 10분 방송만에 4만5천개를 판매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2013년 10월 26일 첫 방송 기준).

이후 파이버픽스는 각종 매체들과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미국 DIY(Do It Yourself) 업계에서 수리·보수(Repair)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파이버픽스 제품은 현재 월마트(Walmart), 홈디포(Home Depot), 로위스(Lowe’s) 등을 비롯한 유명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미국 내 2만개가 넘는 매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영국, 독일, 일본 등 전 세계 40개국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였으며 이번에 파레토에프비와 함께 한국 시장에도 진출하게 되었다.

파이버픽스의 대표 상품인 리페어랩(Repair Wrap)은 강하고 사용하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수리나 보수가 필요한 부문에 리페어랩 제품을 물에 적셔서 감기만 하면 수리가 완료되며 빠른 경화력으로 10~15분이면 모든 작업을 완료할 수 있다.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일반 강력 테이프보다 100배 더 강한 강도를 가지게 되며 내수압, 내전열, 내열, 인장강도 등에서 매우 우수해진다. 감을 수 있는 물건이라면 나무, 금속, 비닐, 플라스틱, 그리고 콘크리트까지 모두 완벽하게 수리·보수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사용법이 간단하여 전문 작업자가 아니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정에서부터 산업 분야까지 모든 분야에 걸쳐 간편하게 보수나 보강을 할 수 있다.

최근에는 파이버픽스 제품을 활용하여 보수한 자동차를 절벽에서 떨어뜨리는 홍보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어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가져오기도 하였다.

파이퍼픽스의 한국 사업 파트너인 파레토에프비(대표 최순남)는 최근 한국에서도 간단한 수리, 보수는 직접 해결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DIY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이러한 니즈에 적합한 해결책으로 미국 수리·보수 대표 브랜드인 파이버픽스를 국내에 소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파이버픽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소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및 옥션, 11번가 등을 통하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