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진우 기자 =  NTT(뉴욕증권거래소:NTT)그룹 산하 데이터, 클라우드, 국제 통신 전문 기업 NTT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www.ntt.com)(이하 NTT컴)은 시장조사기업 가트너(Gartner Inc.)가 2016년 1월에 발행한 ‘세계 네트워크 서비스분야 매직 쿼드런트(이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1 에서 3년 연속 리더 기업에 선정됐다고 오늘 밝혔다. NTT컴은 실행 능력과 비전 완수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서비스 사업자들의 비전 실행 능력과 비전 완수를 평가한다. 가트너에 따르면 “리더 쿼드런트 벤더들은 일을 잘 수행하고 있고, 시장 방향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갖고 안정적인 조직을 유지하고 있다. 그들은 광범위한 지역에 걸쳐 우수한 서비스 품질과 종합적인 네트워크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전달한다. 또 사업 규모, 지리적 분포, 수직 산업 면에서 다양한 기업들의 글로벌 네트워킹 수요에 대처한다. 리더 기업들은 서비스능력 확장, 새로운 클래스 선도 능력 개발과 신규 상업모델 개발, 그리고 이런 것들을 구축하는 능력 등을 통해 시장 방향을 설정한다.”

‘세계 네트워크 서비스분야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전문은 아래에서 볼 수 있다. http://www.gartner.com/technology/media-products/reprints/ntt_com/274439.html

과거 글로벌 클라우드 비전(Global Cloud Vision) 하에서, NTT컴은 네트워크, 데이터 센터, 기타 글로벌 ICT 인프라를 강화하고 확장했다. NTT컴의 최근 이니셔티브에는 ‘아크스타 유니버셜 원 멀티-클라우드 커넥트(Arcstar Universal One Multi-Cloud Connect)’가 포함된다. 고객사는 이를 통해 NTT컴 클라우드 서비스 외에 제3자 클라우드 서비스에 직접 연결할 수 있고, 올 봄이면 10Gbps의 최선형 폐쇄 네트워크로 자사의 전세계 30여 데이터 센터에 연결할 수 있을 전망이다. 글로벌 ICT 파트너인 NTT컴은 고객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효과성과 효율성 증진을 위해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 확장 및 업그레이드를 계속할 방침이다.

면책진술:
가트너는 본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어떠한 벤더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높은 등급으로 평가된 벤더사만을 선택하도록 기술 사용자에게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조사 보고서는 가트너 연구 기관의 견해로 구성된 것으로, 사실에 대한 진술로 이해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격성 또는 적합성과 관련된 보증을 포함, 본 연구와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보증하지 않는다.

*1 가트너, ‘세계 네트워크 서비스분야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니일 리카드(Neil Rickard), Bjarne Munch 작성, 2016년 1월 14일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이자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4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 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Logo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