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2016년 제19회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제1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에듀윌이 실시하는 모의고사는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해 실제 시험의 출제경향과 난이도에 가장 가깝게 구성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따라서 객관적인 실력점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모의고사는 매월 진행될 예정으로, 9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현재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모의고사는 1월 24일(일)부터 2월 10일(수)까지 실시된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상 신청 후 바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어 모의고사 마감일까지 신청과 참여를 할 수 있고, 응시료는 무료다.

모의고사는 시험기간 동안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과목별 시험으로 진행되고,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2월 11일(목)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2016년 1차 시험대비 ‘입문특강’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입문특강’은 올해 실시된 제18회 주택관리사 시험 출제경향을 완벽 정리해 1차 시험과목의 변화된 중요 포인트와 제19회 시험의 학습방법을 전달한다. 또한, 과목별로 기초이론 핵심사항을 정리해 탄탄한 기본실력을 다질 수 있어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합격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무료 수강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란 아파트 등 공동주택을 관리하는 전문직이다. 공동주택 입주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공동주택의 건물과 제반시설을 안전하게 계획적, 전문적, 효과적으로 유지, 보수 등 관리업무를 총괄한다.

2016년 제19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은 1차 시험이 7월 16일(토)에 그리고 2차 시험은 10월 15일(토)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