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14년 노하우로 개발한 100% 자연유래거품의 온가족 샴푸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14년 동안 자연 및 천연성분의 스킨케어 화장품을 개발해 온 자연주의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세정성분)의 ‘모어 프레쉬 샴푸’를 28일 롯데홈쇼핑 TV를 통해 앵콜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천연샴푸가 일반적으로 세정력이 떨어지고 머릿결이 뻣뻣할 거라는 소비자 인식에서 탈피하여 두피 세정력과 모발 볼륨, 부드러운 트리트먼트 효과 등 공인된 기관에서 입증된 13가지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자연 샴푸다.

또한 가습기살균제 성분으로 알려진 CMIT/MIT를 비롯해 실리콘, 파라벤 등 31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100% EWG 그린등급(0~2), 즉 안전등급으로 확인된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하여 화학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하여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육아맘 블로거 사이에서 엄마와 아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 샴푸로 온라인상에서 크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5월에 롯데홈쇼핑 TV방송을 통해 단독 론칭하였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최근 육아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9살 딸의 육아에 힘쓰고 있는 배우 ‘이승연’이 메인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실제 제품을 사용한 진솔한 경험담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으며 28일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 방송에도 배우 ‘이승연’이 ‘모어 프레쉬 샴푸’에 대해 실제 딸과 남편과 함께 사용한 후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의 흑삼(블랙진셍)에서 나온 사포닌 성분의 부드럽고 풍부한 100% 자연유래 거품 테스트를 쇼호스트가 직접 시연함으로써 시청자들의 흥미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6월 28일 아침 7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 TV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