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헤이즈(Heize)가 7개 음원 차트 1위로 ‘음원 퀸’으로 부상했다.

‘비도 오고 그래서’는 ‘저 별’, ‘돌아오지마’ 등을 함께 작업한 헤이즈X다비(DAVII) 콤비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헤이즈의 새 앨범 수록곡 중 유일하게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일으켰다.

헤이즈는 앨범 발매 전부터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의 존재를 언급하며, “앨범 출시 이후 실제 비오는 날에 맞춰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침 발매일이었던 지난 26일 전국적으로 비가 내렸고, 히든 트랙을 공개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이어지자 헤이즈 측은 앨범 공개 6시간 만인 27일 0시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헤이즈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 님이 내려와주셔서 . . . 잠시 후 자정에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 도 들으실 수 있어요 정말정말 사랑해요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로 ☔️ #비도오고그래서"감사의 글을 올렸다.

27일 오전 8시 기준, 헤이즈의 새 앨범의 타이틀 곡 '널 너무 모르고'는 멜론, 올레뮤직 등 7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헤이즈는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과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같은 날 음원이 공개된 에이핑크의 '파이브' 등 경쟁곡들을 따돌리고 내로라하는 걸그룹들 속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