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삼성전자가 지난해 출시한 삼성 SUHD TV의 흥행에 힘입어 10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 신화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삼성전자는 2006년 ‘보르도 LCD TV’를 시작으로 작년에 새롭게 선보인 SUHD TV까지 최고 수준의 독자 화질 기술을 담은 TV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며 10년째 1위 자리를 지키게 된다.

이에 삼성전자는 10년 연속 세계 TV 판매 1위를 할 수 있도록 삼성 TV를 선택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앞으로도 삼성 TV를 기대해달라는 의미를 담아 다음달 1일까지 ‘삼성전자 S 데이 TV 앞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10년간의 삼성 TV 히스토리를 확인하고 삼성전자 IT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퀴즈를 풀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90명에게 증정한다.

또 2월 2일 화요일 밤 11시에 진행될 방송인 정상훈과 함께하는 ‘삼성 TV 앞으로 생중계 이벤트’의 본방사수 알림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무선 360 오디오 R1을 증정하고,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15일 삼성전자 IT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10년 연속 1위를 할 수 있도록 삼성 TV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TV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S 데이 TV 앞으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suhdtv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