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이도플래닝이 6월 10일(토)~11일(일) 이틀간 파주프로방스마을에서 디저트플리마켓 ‘올댓디저트 플러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댓디저트 플러스’는 기존 디저트만 소개하는 디저트플리마켓 형식에서 더 나아가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방향제 등 다양하고 독특한 상품도 함께 선보이는 플리마켓이다.

이도플래닝은 지난해 6월 강남에서 열린 1회 디저트플리마켓 ‘2016 올댓디저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치고 이번 2회 ‘2017 올댓디저트 플러스’를 파주프로방스마을에서 진행한다.

파주 프로방스 마을은 파스텔풍 건물과 예술가 체취가 가득한 골목길, 라벤다 정원 등 이국적인 정취를 갖추고 있어 가족이나 연인들이 자주 찾는 대표적인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다.

‘올댓디저드 플러스’ 방문객에게는 마카롱, 머랭, 케이크, 수제청, 수제잼, 쿠키, 더치커피 등 다양하면서 달콤한 디저트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셀러에게는 판매수익과 신규고객 확보, 셀러들의 자사브랜드 홍보의 기회가 주어진다.

올댓디저트 플러스 쿠폰은 현재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구입가능하며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상품구매권이다. 가격은 4,000원이며 쿠폰 구매 후 행사장 방문 시 5,000원 상당의 상품을 구매 가능하며 행사 당일 달콤한 디저트와 독특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체험이벤트와 기념품까지 받아갈 수 있어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주최사인 이도플래닝은 다년간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수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올댓디저트 플러스’ 성공적 개최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이에 이도플래닝의 정성은 대표는 “올댓디저트는 수제디저트를 통한 청년 창업을 지원하고 방문객에게 다양한 라이프 트렌드를 제안하는 행사로서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컨텐츠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 당일 글로벌 에코 더샘이 제공하는 쁘띠 아르도 향수 및 다양한 제품을 방문객 전원에게 제공하며 다양한 체험이벤트와 기념품까지 받아갈 수 있어 기대감을 상승 시키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올댓디저트 공식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