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사회복지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1월 23일(토) 실시될 제14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시험 전 마무리 학습부터 시험지 및 가답안 확인 서비스, 제14회 시험해설 특강까지 시험 전후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받을 수 있다.

먼저, 시험과목별 마무리 학습을 위해 ‘이것만은 꼭 알고 가자’라는 핵심요약집이 제공된다. 사회복지사 1급 시험과목별 핵심 지문과 중요내용을 정리했고, 자주 출제되는 포인트들을 수록해 단시간에 단원별 이해와 개념의 틀을 확립할 수 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활용하면 된다.

최신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한 ‘기출문제 특강’은 Full HD 강의로 특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교안을 다운로드 받아 보면 학습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시험 후 가장 궁금한 것은 자신의 합격여부일 것이다. ‘시험지 및 가답안 확인 서비스’는 시험당일 오후 6시에 오픈되어 자신의 합격여부를 빠르게 예측해 볼 수 있다. 또한, 시험후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시험후기 이벤트’도 함께 오픈될 예정이다.

재도전을 해야 하거나 초보 수험생이라면 1월 25일(월) 오픈 예정에 있는 ‘2016년 제14회 시험 해설특강’으로 기출문제와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은 2급의 경우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를 통해, 1급은 국가시험으로 치러진다.

에듀윌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www.studywill.net)에서 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사 2급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1급과 2급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