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태경 기자 = 베트남을 여행하며 음악으로 이별의 상처를 치유해나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그린 뮤직 드라마 <너에게만 들려주고 싶어>의 주연 배우 팀(Tim)이 18일 SBS 파워 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했다.

오는 25일(목 개봉을 앞둔 영화 <너에게만 들려주고 싶어>의 주연배우 팀(Tim)이 지난 18일 방송된 SBS 파워 FM [박선영의 씨네타운] 씨네 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영화 이야기와 근황, 감미로운 목소리로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이며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보이는 라디오로 한시간 가량 진행된 생방송에서 “오늘은 배우 팀이라고 소개하겠다.”라고 웃으며 말문을 연 팀은 <너에게만 들려주고 싶어>에서 헤어진 여자친구의 흔적을 따라 베트남으로 간 가수지망생 성민 역을 맡았다고 소개했다. 사랑이 습관이 된 성민(팀)이 베트남을 여행하면서 새로운 깨달음을 얻는다는 영화의 내용을 소개하던 중 자신의 사랑 스타일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너에게만 들려주고 싶어>의 스틸 중 버스킹을 하는 장면에 대해서는 “베트남 시내 한가운데에서 버스킹을 하는 씬이 있었는데 가수지만 사람이 많이 다니는 거리에서의 촬영이 약간은 창피하기도 했고, 그렇지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이었다.”라며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가수 팀(Tim)의 첫 영화 도전과 감미로운 보이스의 OST가 선공개 되며 화제가 되고있는 <너에게만 들려주고 싶어>는 이별의 아픔에서 벗어나지 못한 가수지망생 성민(팀)이 그녀의 흔적을 찾고자 베트남으로 떠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곳에서 여행작가를 꿈꾸는 무례한 가이드 혜준(손하정)과 핑크고래를 보는 것이 버킷리스트라 말하는 뻔뻔한 동행자 정배(차수빈)와의 인연이 시작된다. 출발부터 삐걱거리는 세 남녀는 타국 베트남을 여행하며 음악을 통해 잊고 있던 감정들을 되찾게 된다.

한편, 세 청춘 남녀의 이야기와 아름다운 어쿠스틱 음악이 조화를 이루는 뮤직 드라마 <너에게만 들려주고 싶어>는 오는 2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