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젖어도 배수가 빠른 워터슈즈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티비에이(TBA Ltd.) 코리아가 전개하는 컴포트 슈즈 소프트사이언스(SoftScience)가 17 S/S 시즌을 맞아 워터 크루즈 컬렉션 더핀(THE FIN)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프트사이언스의 더핀은 자체 배수 기능이 강화되었고 레이스업 스타일이 다양한 액티비티에 따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특수 매시 소재로 물에 젖은 후에도 빠른 배수와 드라이가 장점이다.

또한 소프트사이언스가 자체 개발한 트릴리온(Trileon)의 인솔과 아웃솔이 미끄럼 방지는 물론 보행 시 압력을 분산시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200g대의 초경량화로 장시간 착용해도 가볍고 편안하다.

실제 미국 현지에서는 바닷가나 크루즈 낚시를 즐기는 전문가들이 즐겨 신어 일명 피싱슈즈(Fishing Shoes)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최근 한국에서도 인기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의 영향으로 2030세대의 젊은 낚시인들이 증가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프트사이언스는 2017년 S/S 시즌 ‘SUPREME ALL DAY COMFORT’을 컨셉으로 소재는 물론 경량성까지 최상의 편안함을 모토로 제작되었으며 세계 캠핑 매니아들의 니즈를 반영해 컬러와 패턴 등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브랜드 소개 및 제품 정보는 소프트사이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SSG.COM, 롯데아이몰, GS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