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만개의레시피가 한국아지노모도 쿡두와 함께 만개의레시피 유저들을 대상으로 ‘손쉽게 만드는 정통 중화요리’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쿡두의 신제품을 알리고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특히 요리와 식품에 관심이 많은 만개의레시피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만큼 쿡두의 신제품을 사용한 레시피로 수업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쿠킹클래스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모집된 만개의레시피 유저 20명이 참석하였다. 참석자들은 먼저 쿡두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제품을 활용한 요리를 배웠다. 요리 시연을 맡은 요리다나와 셰프는 쿡두의 칭차오로우쓰(고추잡채용) 소스를 사용해 중화요리점에서만 접할 수 있는 ‘고추잡채’를 선보였다.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주부 이향숙 씨는 “중화요리는 집에서 주부들이 쉽게 할 수 없는 요리인데 쿡두를 사용해 쉽고 간편하게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고 손님 접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며 “온라인에서만 봤던 만개의레시피 회원들을 직접 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만개의레시피는 쿠킹클래스 외에도 보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온라인 이벤트 및 식품 브랜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