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세계 음료&디저트 전문 카페 마리웨일237이 한정판 ‘트래블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마리웨일237 한정판 트래블러 패키지는 마리웨일237의 디저트 제품과 여행에 필요한 소품이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전 세계 237개국의 인기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마리웨일237의 아이덴티티가 집결돼 있다.

이번 트래블러 패키지는 5월 황금연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막을 올린 휴가 시즌, 해외여행 시 꼭 필요한 아이템인 여권 케이스와 캐리어 네임택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 지도와 지구본을 마리웨일237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은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담았으며 안티 스키밍 기능을 탑재해 실용성을 겸비했다.

마리웨일237은 트래블러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트래블러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도록 4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고객들이 트래블러 패키지를 통해 달콤한 디저트와 여행 소품, 그리고 해외여행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도록 트래블러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0만원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마리웨일 237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별 한정 수량 판매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 매장 위치는 마리웨일237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