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태경 기자 =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엄친딸', '금수저'로 화제를 모은 모델 심소영이 또 한 번 대중을 놀라게 했다.

29일 뷰티&패션 전문 디지털 매거진 '0/1 Creative Book'은 아트 프로젝트에 참여한 심소영의 화보를 공개, 관심을 모았다.

화보 속 심소영은 '레드 플라워(Red Flower)'라는 주제로 빨간 컬러의 배경 속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선보이는가 하면, 플로럴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한 채 매혹적인 눈빛도 뽐내고 있다. 

심소영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다양한 수식어들로 많은 분들이 저를 기억해준다. 덕분에 더 노력하게 된다"며 "모델로서 여러 가지 매력도 갖고 있다. 또 다른 심소영의 모습을 보여드리길 기대한다"고 모델 활동에 대한 의욕을 내비쳤다. 

현재 심소영은 tvN 'SNL 코리아 9'에 고정 출연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제로원의 아트 프로젝트는 '레드 플라워'를 주제로 소녀시대 효연, 모델 강승현 등 각 전문 업계의 탑급 셀러브리티들이 모델로 함께하며 연말에 화보집 발간,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심소영의 화보와 인터뷰는 29일 제로원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미공개 화보는 연말 화보집과 전시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