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5월 어린이날 가족 나들이 장소로 1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지움 서울이 작년에 이어 황금연휴 맞이 가족 나들이객 맞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레니엄 서울힐튼, 세종호텔, 꾸까, 문구완구거리연합회 등 다양한 공식 제휴처와 함께한다.

테지움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는 힐튼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가족 사진 콘테스트’와 ‘감사 카드 이벤트’, ‘곰돌이를 이겨라’, ‘창신동 문구완구거리 제휴 포토존 이벤트’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가족 사진 콘테스트’는 2~3월 커플 사진 콘테스트에 이어서 3번째로 진행되는 대표적인 이벤트로 5월 1일부터 9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되며 방문객들은 귀여운 선물가게 포토존에서 가족 사진을 즉석에서 찍고 사진 인화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전체 응모 인원 중 당첨된 가족(1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디럭스룸) 숙박권’이 증정된다. 2등(1명)에게는 유럽 감성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의 생화 꽃다발과 테디베어 키링 2개가 제공된다. 3등(2명)은 힐튼 망고뷔페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로 ‘감사카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5월 1일부터 15일까지 테지움에서 특별 제작한 카드에 고마운 사람을 위한 감사의 메시지를 쓰면 아트가든 전시장에 카드가 전시될 뿐 아니라 사연 채택 시 경품까지 증정된다.

감사카드 이벤트 경품으로는 힐튼 망고뷔페 이용권(2명), 꾸까 생화 꽃다발(2명), 옥탑방 고양이 연극 티켓(1인 2매, 10커플)이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곰돌이를 이겨라’다. 이벤트 기간(5월 1일~9일)에 곰돌이와 함께 신나는 전통 놀이 ‘고리 던지기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도전한 관람객에게 즉석에서 선물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토블론 초콜렛과 기프트샵 10% 할인 쿠폰이 준비돼 있다.

마지막으로 5월 한 달 동안 ‘창신동 문구완구거리 제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특별 제작한 ‘인스타그램 판넬’과 테디베어가 전시된 창신동 문구완구 거리의 미니 포토존을 찾으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