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클래시스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이 25일(화) AK플라자(분당점)에서 오픈하는 ‘태그온뷰티’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태그온뷰티’는 25일 AK플라자 분당점에 새롭게 오픈하는 편집숍으로 ‘뷰티 라이프 플랫폼’을 표방하며 스킨케어, 색조, 뷰티 디바이스 등 최신 뷰티 제품과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태그온뷰티 1호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케덤 제품은 티얼스 라인 3종과 루이보스 티 클렌저 외 미백, 주름 개선 특화 고기능성 화장품 등 총 13개 제품이다.

특히 티얼스 라인의 신제품인 ‘티얼스 딥 하이드레이션 엑티베이터(티얼스 토너)’는 온라인보다 더 빠르게 태그온뷰티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며 오픈 이벤트로 1+1, 정품 사은품 증정은 물론 25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루이보스 티 클렌저(정가 23,000원)를 100원에 판매하는 등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케덤은 태그온뷰티를 통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스케덤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좋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한발 더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스케덤은 최근 EU인증과 해외 수출 확대 등 활발한 해외 시장 개척을 시도하고 있다. 이번 태그온뷰티를 통해 국내 오프라인으로의 진출을 기회 삼아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시장에서의 선전을 다짐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