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한국 미시즈들의 꿈의 경연대회인 ‘2017년도 미시즈퍼스트 뷰티월드’가 공식 접수를 시작으로 대회의 서막을 열어 결선 대회를 준비중이다.

아시아 최대 미인대회 개최기관인 퍼스트파운데이션이 주최하고 여원뉴스가 공동참여하고 중국 봉황망 한중교류사업단과 충청일보 국제문화교류중심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3년 연속 미시즈 대회의 해외 개최라는 이정표를 딛고 중국발 투어 및 결선을 중국에서 치를 준비에 돌입한다.

퍼스트파운데이션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3월부터 모집을 시작해 오는 5월 10일 반포 쉐라톤 팔레스 호텔에서 예선이 치러진다. 예선에서 선정된 약 20여명의 후보자들은 5월 23일 상해 메리어트 푸동 이스트 호텔에서 개최하는 결선 무대에 오르게 된다.

5월 12일 웨딩 파티 전문업체이자 드레스 디자이너인 피터한의 이번 대회 드레스 패션쇼피팅과 전문 프로필 촬영을 시작으로 퍼스트 파운데이션이 주최하는 중국상해의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등도 동시 병행 개최를 확정지으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본 대회는 지난 3월 1일 부터 공식사이트와 블로그에서 접수를 시작했으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대회에 필요한 드레스, 한복, 수영복, 중국 출장 여행 경비 등은 모두 주최사에서 지원함으로써 그간 개최된 타 미시즈 대회와는 확연한 차별성을 갖춘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미시즈 미인대회이다.

또한, 최종 1위는 상금 300만원과 쥬드쥬얼리에서 협찬,제작하는 다이아몬드 펜던트, 다이슨 무선 청소기가 부상으로 주어지며 2018년 미시즈 크라우닝을 위한 해외 특별 경비 지원까지 이루어진다.

퍼스트파운데이션 컴퍼니의 박서준 대표는 퍼스트파운데이션 국제홍보대사로서 대회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은 물론 미시즈들에게 잠재되어 있는 끼와 재능의 발굴을 통해 주부모델 및 방송호스트, 예능인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지성과 미를 갖춘 한국의 대표 미인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대회 출전을 원하는 참가자들은 공식 홈페이지 (www.missfirst.org) 혹은 블로그를 통하여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퍼스트파운데이션 국제사업부 (02-3442-6664)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