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토탈 홈케어 뷰티브랜드 ㈜엠에스코(서문성 대표)가 DPC(더마퓨어클리닉), 안네마린보린, 다도센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뷰티 팝업스토어를 롯데월드몰에 오픈했다.

여의도 벚꽃이 만개한 8일 롯데월드몰에 공개된 엠에스코의 팝업스토어는 3월 22일에 오픈한 커먼그라운드의 편집매장에 잇따른 에너지 넘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롯데월드몰 엠에스코 뷰티 편집매장에서는 하루 5분 관리로 동안 피부를 돕는 베스트셀링 제품 ‘스킨 아이론’과 SNS를 강타한 화제의 쿠션인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독일 뷰티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안네마리보린의 ‘오렌지 블로썸’, 에너자이저 ‘링클아이크림’, 독일 외코 테스트가 검증한 다도센스의 ‘스킨밤’, ‘선블록’ 등 다채로운 뷰티 쇼핑을 제안한다. 전에 없던 새로운 뷰티 쇼핑을 기대하는 이들이라면 엠에스코의 뷰티 제안이 신선한 즐거움을 안겨줄 것이다.

롯데월드몰점 오픈 이벤트로는 DPC 3종 롤러 구매 시 DPC 퍼펙션 크림 증정, 스킨아이론 구매 시 퍼펙션크림 2개 증정, 안네마리보린 오렌지블로썸, 보디로션, 젤 1+1, 다도센스선크림 키즈 1+1 등이 진행된다.

최근 2주년을 기념해 유스컬쳐(Youth Culture)를 기반으로 대대적인 개편을 선보인 커먼그라운드에 3월 22일 입점한 엠에스코의 편집 매장 역시 매력적이다. 스타일에 민감한 2030 세대와 해외 관광객들의 핫플레이스로 통하는 커먼그라운드의 엠에스코 편집매장에선 뷰티 테마파크에 온 듯 트렌디하고 자유로운 화장품 테스팅과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엠에스코는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는 올해 3월의 커먼그라운드 입점, 신세계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오픈과 2016년 8월 SM면세점 입점에 연이은 행보로 한층 진화된 뷰티 테크놀러지를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엠에스코는 향후 국내 다양한 채널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확대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