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다가오는 5월의 황금연휴, 일본 큐슈 후쿠오카에서 특급 이벤트가 열린다. 여행박사가 후쿠오카 곳곳의 여행 스팟에 숨겨진 30개의 보물을 찾아 떠나는 ‘후쿠오카 보물찾기 대모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뜻밖의 황금연휴를 맞이해 여행과 함께 뜻밖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후쿠오카를 여행하는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숨겨둔 보물을 찾는 모든 이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인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총 9일간 후쿠오카를 여행하는 여행객이면 누구나 숨겨둔 보물을 찾으면 된다. 찾은 보물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긴 후 여행박사 후쿠오카 라운지에 방문하여 경품으로 교환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여행박사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후쿠오카보물찾기 총 4개다.

보물에는 1번부터 30번까지 숫자가 적혀 있으며 각 숫자에 맞는 경품이 지급된다. 경품은 아이폰7 플러스, 고프로, 블루투스 스피커 등 고가의 경품부터 텀블러, 영양제, 기프트콘 등 생활필수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종류에 따라 후쿠오카 라운지에서 직접 수령 또는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보물이 숨겨진 장소는 역사의 장소, 후쿠오카에서 제일 높은 타워, 큐슈 교통의 요충지, 활기찬 밤의 거리 등 여행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후쿠오카 명소 곳곳이다. 여행박사 보물찾기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면 보물이 숨겨진 장소가 표시된 보물 지도와 함께 자세한 힌트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영상도 볼 수 있다. 보물 지도는 4월 27일과 5월 3일, 두 번에 걸쳐 15곳씩 공개될 예정이다.

여행박사 심원보 마케팅부서장은 “5월 뜻밖의 황금연휴가 조성되어 여행 계획 세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여행박사 고객이 아니어도 후쿠오카 여행을 하는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여행을 즐기고 보물도 찾으며 재미있는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