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5월 연휴까지 얼마 남지 않은 지금 뒤늦게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에어텔닷컴이 봄 해외여행 인기 지역 6곳의 상품들만 모아 ‘5월 연휴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지역별 최대 4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있어 5월 연휴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5월 연휴 기간 외에도 왕복 항공권과 호텔을 포함한 4~5월 출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월 31일까지 지역별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텔닷컴은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자유 여행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일본’ 벚꽃 여행

살랑이는 봄바람이 점점 따뜻해지는 요즘, 일본은 벚꽃 축제 준비에 한창이다. 날씨가 따뜻해 벚꽃이 제일 먼저 피는 오키나와를 시작으로 지역마다 사방에 벚꽃이 아름답게 피어나고 있어 지금이 여행가기 딱 좋은 날씨다. 이미 축제가 진행 중인 지역도 많아 일본의 축제, 문화와 함께 특유의 먹거리, 볼거리 등을 같이 즐길 수 있어 봄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대세 휴양지 ‘괌’

몸도 마음도 나른한 봄. 힐링이 필요하다면 괌으로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휴양뿐 아니라 관광까지 즐길 수 있어 이만한 여행지가 없다.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쇼핑몰도 가득해 가족 여행, 태교 여행으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온 가족이 함께 가도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에메랄드빛 바다 ‘보라카이’

보라카이는 4~5월까지 건기로 여행하기 좋은 시기다.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보라카이는 눈부신 화이트 비치와 에메랄드빛 바다의 예쁜 해변을 자랑한다. 보라카이의 시내라고 할 수 있는 디몰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고, 저녁이 되면 화이트 비치에서 석양을 보며 즐기는 디너는 환상적이기까지 하다.

◇뜨거운 태양이 반겨주는 ‘방콕’

식도락, 쇼핑, 나이트라이프로 유명한 대도시이다. 낮에는 왕궁 투어와 쇼핑몰을 즐기고, 해질녘에는 통로 거리를 거닐며 방콕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왓아룬과 석양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식사까지 즐기면 그야말로 최고의 여행. 물가가 저렴해 마사지는 기본이고, 다양한 열대과일과 거리 음식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곳이다.

◇낭만의 도시 ‘홍콩&마카오’

동서양의 문화가 조화로운 매력이 넘치는 색다른 도시이다. 각종 세일과 아울렛의 면세 혜택을 통해 저렴하게 물건을 살 수 있는 쇼핑도 유명하고 거리에 즐비한 미슐랭 음식점, 다양한 로컬 음식도 맛볼 수 있다. 홍콩 가까이 위치한 마카오는 홍콩과 또 다른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필수 코스로 주목받는다.

◇봄기운 넘치는 힐링 여행지 ‘대만’

대만은 남녀노소, 나이 불문 누구나 만족하는 봄기운 넘치는 힐링 여행지이다. 유명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된 곳으로 더 유명한 지우펀과 자연이 만든 버섯 모양의 예류 지질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야시장과 거리의 음식도 빼놓을 수 없는데 하루 세 끼로는 부족할 정도로 그 맛과 종류를 자랑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