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태경 기자 = 2인조 실력파 프로듀서팀 플래닛쉬버(Planet Shiver) 멤버 디제이 프리즈(djfriz)의 첫 솔로 음반이 베일을 벗는다.

디제이 프리즈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싱글 ‘The Record Vol.R’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레지스트(Resis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모든 수록곡명이 R로 시작한다는 의미가 포함된 ‘The Record Vol.R’은 타이틀곡 ‘레지스트(Resist)’를 포함해 ‘릴리즈(Release)’, 스크래치 트랙 ‘리부트(Reboot)’까지 오랜 시간 디제이 프리즈의 손을 거친 총 세 트랙으로 구성됐다.

‘레지스트(Resist)’는 사랑했던 사람을 잊지 못하고 있는 한 남자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솔직한 가사와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트랙으로 MBC 오디션 프로그램‘위대한 탄생3’ 출신 마샬 방(mrshll)이 가창자로 나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사랑을 장례하는 장의사’라는 주제로 그려질 ‘레지스트(Resist)’ 뮤직비디오 또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색채와 신비로운 분위기,놀라운 결말이 담긴 전체 스토리 등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일렉트로닉 음악 듀오 플래닛쉬버의 멤버 및 DJ로서 다양한 커리어를 쌓으며 작업해왔던 디제이 프리즈는 본인의 첫 솔로 싱글 ‘The Record Vol.R’을 시작으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넓힐 계획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