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태경 기자 = 실력파 2인조 프로듀서팀 플래닛쉬버(Planet Shiver) 멤버 디제이 프리즈(djfriz)가 본인의 이름을 내건 첫 번째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22일 플래닛쉬버 소속사측은 공식 SNS에 디제이 프리즈의 솔로 데뷔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에는 뚫려있는 통로를 배경으로 황금색 종(鐘)이 부각된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담겨 있다. 종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흐릿하게 보이지만 그 뒤편으로 홀로 엘리베이터를 타려고 하는듯한 남자 캐릭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며 디제이 프리즈의 솔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티저 이미지와 함께 [djfriz], ‘2017. 03. 28. 12PM’이라는 멘트와 #djfriz #디제이프리즈 #20170328_12PM #R 등의 해시태그를 첨부하며 디제이 프리즈의 솔로 앨범 발매일도 함께 예고했다.

지난 2008년 동료 프로듀서 필터와 함께 플래닛쉬버를 결성해 총 5장의 앨범을 발매한 바 있는 디제이 프리즈는 다이나믹듀오를 비롯해 에픽하이, 도끼 등 정상급 뮤지션들의 앨범에도 참여하는 등 실력파 아티스트로서 명성을 쌓아왔다.

한편, 디제이 프리즈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은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