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두번째 정규2집 앨범 [R U Ready?]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렸다.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지난해 4월 발매한 미니2집 '어 뉴 트릴로지'에 이은 두번째 정규앨범 [R U Ready?]를 발표하고 10개월만에 컴백했다.

이번 두번째 정규앨범 [R U Ready?]는 2014년 11월 발표한 데뷔앨범 'Girls Invatsion (걸스 인베이전)' 이후 약 2년3개월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이번 앨범에서도 역시 러블리즈의 변하없는 '음악적 페르소나' 뮤지션 윤상이 함께해 '러블리즈+윤상=히트곡' 공식을 다시한번 예상케 하며 앨범의 타이틀곡 'WOW'에서는 어떤 작용을 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상큼하면서 부드러운 감성을 품은 8인8색 소녀들만의 사랑스러운 음악 세계를 마음껏 펼쳐낸 두번째 정규앨범 [R U Ready?]는 특유의 아련한 감성 댄스곡부터 발라드, 신스팝, 록 스타일까지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변화를 선보이며 '믿고 듣는 러블리즈'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