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슈팅) 게임 ‘스페셜포스’가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대표 노일식)와 쿠폰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배달 주문 서비스인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고객에게 ‘스페셜포스’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금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지급받은 쿠폰번호를 스페셜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롯데리아 전용 총기 4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으며, 4종 모두 획득 시에는 롯데리아 타이틀과 엠블럼이 추가로 지급된다. 쿠폰 입력은 1계정 당 4회까지 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쿠폰 번호를 입력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6S, 애플워치,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스페셜포스’는 이와 별도로 원숭이해를 맞아 ‘Monkey Magic(멍키 매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나사’아이템을 모아 특별 제작한 원숭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2월 10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된다.

‘붉은 나사’의 경우 원숭이 주무기 3종, 보조무기 1종, 영구 아이템 4종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 ‘나사’는 원숭이수리공 복장 아이템, 보조무기, 캡슐코인 등이 든 총 4종의 랜덤박스 중 하나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쿠폰 제휴 이벤트와 ‘Monkey Magic’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