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마스터카드가 세계 최대 호텔그룹인 아코르 호텔(Accor Hotels)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마스터카드 고객들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마스터카드 고객들은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아시아태평양 내 550여개 아코르 계열 호텔에서 숙박요금 혜택과 특별 조식 혜택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 드림 겟어웨이(Dream Getaway): 2박 요금으로 3박 숙박 혜택 제공

마스터카드와 아코르 호텔이 선보이는 첫 프로모션은 바로 ‘드림 겟어웨이(Dream Getaway)’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참여호텔에서 마스터카드로 3박을 예약·결제할 경우 3일째의 1박은 무료로 제공된다. 구정 연휴나 여름휴가 시즌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이 혜택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의 예약기간은 2016년 3월 31일까지이며, 숙박은 체크아웃 일자 기준으로 2016년 1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 매직 모닝즈(Magic Mornings): 호텔 2인 조식 무료 제공

두 번째 특별 프로모션은 ‘매직 모닝즈(Magic Mornings)’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참여호텔에서 마스터카드로 예약·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2인 특별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두 가지 프로모션은 모두 아코르 호텔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르 클럽 아코르호텔(Le Club Accorhotels)에 가입한 만 21세 이상 마스터카드 고객들에 한해 제공되며, 예약은 프로모션 웹사이트(mastercard-accorhotels.com)에서 가능하다. 해당 사이트에서 호텔 및 리조트 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코르 호텔 멤버십 번호와 마스터카드 첫 4자리를 입력해야 한다. 마스터카드 고객이라면 보유하고 있는 카드의 종류에 상관없이 해당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마스터카드 홈페이지(http://www.mastercard.com/kr/consumer/accor.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게시 드바타(Nagesh Devata) 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 아시아 태평양 시장개발 그룹 헤드는 “마스터카드는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돈으로 살 수 없는 특별한 순간을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 아코르 호텔과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아시아 국가 어디에서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대표적인 아코르 계열 호텔로는 소피텔(Sofitel), 풀만(Pullman), 그랜드 머큐어(Grand Mercure), 더세벨(The Sebel), 노보텔(Novotel), 아다지오(Adagio), 이비스(ibis) 등이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약 550여개의 아코르 계열 호텔이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