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15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대세 '머슬여제' 3인방인 최설화, 공민서, 손소희의 헬스 전문지 '머슬앤맥스큐' 화보 촬영이 진행되었다.

'뷰티퀸'의 대명사로 불리는 최설화는 2016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 미즈비키니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으며, 2016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커머셜 모델부문 TOP4와 5에 나란히 오른 손소희와 공민서는 건강한 '헬스퀸'과 '패션퀸'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한편, 100% 천연보양온천수 설악워터피아가 함께한 이번 촬영에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르꼬끄, 아디다스, 리복)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세 머슬여제들의 개성과 매력을 어필했으며, 헤어&메이크업은 아시아 유일의 뷰티마스터인 라뷰티코아 현태 원장을 비롯해 한가인 및 연예인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김규리 원장이 담당해 화제가 되었다.

최설화, 공민서, 손소희등 핫한 머슬퀸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는 다가오는 4월 28~29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이란 타이틀로 국내 선발전에서 한 단계 격상된 아시아 대회로 치러지며, '피트니스 신 한류'의 장이 될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차 사전접수는 2월 7~28일, 2차 최종접수는 3월 1~31일 머슬마니아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