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허영지가 뷰티 문외한들을 위한 뷰티 전도사로 변신한다.

10일 허영지 소속사 측은 “허영지가 배우 차예련, 개그맨 안영미와 함께 TV조선 예능채널 C TIME의 새 뷰티프로그램 ‘뷰티사관학교’ MC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MC들과 뷰티전문가, 핫한 게스트들이 함께하는 ‘뷰티사관학교’는 어떤 뷰티 문외한도 입학과 동시에 마술처럼 ‘미(美)의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방송으로, 기타 뷰티프로그램과는 차별화 된 뷰티쇼를 지향한다.

MC로 낙점된 허영지는 2030 ‘삼포세대’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줄 맞춤 컨설팅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며, 그동안 쌓아왔던 뷰티 노하우부터 패션, 일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뷰티사관학교’ 제작진은 “차별화된 뷰티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한 MC를 찾던 중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허영지가 적임자라고 생각했다”고 허영지를 MC로 발탁한 이유를 설명했다.

허영지는 최근 방송되고 있는 E채널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에서 거침없고 털털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도 카메오로 출연해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뽐내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허영지가 MC로 나서는 ‘뷰티사관학교’는 오는 3월 2일 오후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