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스마트한 봄맞이 침실 스타일링을 위해 1월 15일부터 2월 29일까지 다양한 혜택과 함께 ‘TWO 매트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씰리침대는 ‘TWO 매트리스 이벤트’에서 특급 호텔에서의 안락하고 편안한 잠자리의 비결인 투 매트리스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씰리 하단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하단 매트리스를 깔아 침대를 투 매트리스로 사용하면, 수면 시 몸을 움직일 때 상단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충격을 하단 매트리스가 흡수하고 분산시켜 준다. 또한 스프링이 밑에서 한 번, 위에서 한 번 더 받쳐주면서 안정적으로 지지해 주어 보다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봄 웨딩 부케를 대표적으로 상징하는 작약 패턴이 매트리스에 은은하게 수 놓아진 듯한 피오니(Peony)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를 특별히 할인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피오니는 씰리침대의 대표적인 포스처피딕 스프링을 적용해 정확한 지지력으로 정형외과적 최적의 수면 자세를 잡아주며 은은한 꽃잎 무늬 원단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벤트 기간 내 특별 사은품으로 모든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방수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하며, 수입 매트리스 구매 시에는 푹신한 쿠션감이 특징인 S134P 프레임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오니(작약) 향 소이 캔들을, 2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호텔식 코튼 베개를 제공하는 등 봄맞이 침실 인테리어를 바꾸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은품 중복 증정 불가, 일부 품목 제외)

한편, 씰리침대는 다양한 혼수 및 예물 브랜드의 할인 혜택과 특전들을 제공하는 웨딩 멤버십 ‘씰리 웨딩 메이트(www.sealywedding.co.kr)’도 운영하고 있어 예비 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침대를 개발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탄성과 내구성으로 최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해 편안한 잠을 이루고자 하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