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스킨케어 브랜드 CL4(대표 이경록)가 1월 23일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국내 최대 피부미용 카페인 최고피부관리사모임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CL4는 피부 타입별 전문적인 맞춤형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로 단순 성분 배합이 아닌 효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세분화된 4가지 활성 성분을 접목, 최적화했다.

최고피부관리사모임은 1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피부미용 카페다. 피부 미용업계에 종사한다면 대다수가 이 카페에 가입한 회원이라 할 정도로 피부미용 업계에서는 최고의 파부관리사 모임이라 할 수 있다. 이번 양사의 상호협력 협정으로 CL4의 독자적이고 우수한 특허기술과 최고피부관리사모임의 인프라 등을 기반으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더마 코스메틱 BRTC와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 CL4,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를 가지고 있는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2년부터 ‘아미(상해)무역 유한공사’ 중국 법인 설립 및 중국 현지 지사 확대 사업을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시장에서 또한 영향력을 높이는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