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배우 한석규와 김래원, 두 '연기의 신'이 열연한 영화 '프리즌'이 3월 개봉한다.

지난해 SBS 연기 대상에서 한석규와 김래원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와 '닥터스'로 각각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이 두 배우의 결합만으로도 개봉전부터 이미 화제가 된바 있다.

영화 '프리즌'은 밤이 되면 죄수들이 밖으로 나가 완전범죄를 만들어낸다는 과감한 설정으로 한석규는 교도소의 절대 제왕으로 군림하는 죄수 ‘익호’ 역을 맡아 인생 최초 악역을 선보일 예정이며 김래원은 교도소에 새로 수감된 전직 꼴통 경찰 ‘유건’ 역을 맡아 닥터스와는 정반대의 캐릭터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프리즌’의 캐릭터 스틸은 한석규와 김래원의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두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며 눈길을 사로 잡는다. 처음으로 악역을 맡은 한석규는 고위 관리층들과 모종의 거래를 통해 감옥 안에서 완전범죄를 설계하는 절대권력이자 죄수들의 왕 ‘익호’의 카리스마를 압도적인 눈빛으로 전달한다.

한때 검거율 100%의 잘 나가는 경찰이었지만, 뺑소니, 증거인멸 등으로 교도소에 수감된 꼴통 캐릭터 '유건'을 연기한 김래원은 이번 스틸을 통해 역대급 변신을 예고하는 차가운 표정으로 시선을 모으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감옥에서 세상을 굴리는 놈들, 그들의 절대 제왕과 새로 수감 된 전직 꼴통 경찰의 범죄 액션 영화 ‘프리즌’은 오는 3월, 기존의 범죄 액션과는 다른 신선한 소재로 관객들을 찾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