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미스코리아에서 머슬퀸으로 변신한 손소희의 ‘핫’한 비키니 미공개 컷이 공개돼 화제다.

손소희는 2016 맥스큐머슬마니아피지크&미즈비키니 챔피언십 미즈비키니 오픈 1위에 지난해 11월에 열린 머슬마니아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커머셜 모델 부문 TOP4에 오르며 대세 ‘머슬퀸’으로 급부상했다.

특히 178cm의 큰 키에 완벽한 몸매와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빛나는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한민국 대표 건강 미인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다. 국내 최고의 헬스 남성지 '머슬앤맥스큐' 2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된 손소희는 대세 머슬퀸답게 완벽한 몸매와 우월한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비키니 미공개 화보를 공개, 남심을 사로잡았다.

머슬앤맥스큐는 관계자는 “2월호 화보는 차세대 머슬퀸으로 급부상한 손소희의 매력을 다채롭게 보여주는 데 주력했다”면서기대 이상으로 모든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완벽하게 소화해 어느 때보다 기대감이 크다고 전했다. 머슬앤맥스큐에서는 앞으로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스타로 자리매김한 손소희의 다양한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승옥, 레이양, 낸시랭, 이연, 최설화 등 내로라 하는 ‘머슬퀸’들의 센세이션한 화보를 선보여 화제가 된 머슬앤맥스큐2월호는 1월 31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이며,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 쇼핑몰에서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최대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